오케이저축은행 사임당화장품 현대카드
안마 닭 대한항공
최종 편집일 : 6월 20일 15시
홈- 뉴스 - 경제

제주, 의료관광지로서 새롭게 시동걸다

도·공사·도내선도의료기관 및 여행업계 공동마케팅 추진 [고영두 기자 2016-11-10 오후 1:11:54 목요일] duden3092@naver.com

PRINT :    SCRAP :

 

제주, 의료관광지로서 새롭게 시동걸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최갑열)가 고부가가치 관광산업의 하나로 육성하고 있는 의료관광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해외 의료기관 및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도내 선도 의료기관과 제주의 관광 인프라를 홍보하는 팸투어를 개최한다.

 

도와 공사는 지난 9()부터 12()까지 의료관광 산업의 핵심지역인 중화권의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하여 중국 의료기관 및 홍콩 의료관광 관련 여행사를 초청, 제주의 의료관광 콘텐츠를 소개하는 팸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제주돌문화공원, 함덕서우봉해변, 한림공원 등 제주의 대표적인 관광 인프라와 더불어 제주 도내 선도의료기관을 방문하여 건강검진, 성형시술 체험 등을 통해 제주의 높은 의료관광 수준을 직접 체험하고 도내 선도의료기관들과 중화권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된다.

 

아울러 제주의 의료관광 패키지 소개를 통해 중화권에서 상품의 판매 잠재력을 파악하고 도내 업계와 팸투어 참가자가 제주의료관광이 향후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간담회를 개최, 제주의 의료관광산업이 한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팸투어를 통해 홍보되는 도내 선도의료기관과 관광인프라는 중화권을 대상으로 도내 여행사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번에 참가한 홍콩 여행사와 협업하여 홍콩 지역에서의 판매망 구축도 기대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지난 10월에 이어 중화권 의료관광 팸투어가 연이어 개최되면서 제주 의료관광에 대한 중화권의 높은 관심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이번에 소개된 건강검진상품은 도내 여행사와 연계해서 지속적으로 중화권 지역에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고, 특히 이번에 참가한 홍콩과 도내 여행사 간의 협업을 통해 홍콩지역의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한 판매망 구축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나가겠다."고 밝혔다.

 

 

 

DWB장애인방송 

 

 

 

 

 

 

 

 

 

 

 

 

 

 

On Air 영상뉴스

한줄뉴스

  • 상반기 30대 여성 고용률 역대 최고
  • 오늘 8월 15일은 72주년 광복절&nb
  • 박근혜 31일 오전부터 구치소 수감시작...3.2
  • 박근혜 대통령 파면 
  • 반기문 대선 불출마 선언 
  • On Air 영상뉴스

    칼럼·기고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자전거 문화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자전거 문화 작년 9월 실무수습으로 근무한 후, 올해 1월 정식 임용이 돼서 지금은 자..

    전국 HOT 뉴스

    대학박람회 어땠나 홍보포스터   2018학년도 수시모집을 앞두고 수헙생들에게 대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수시박람회가 열렸다. 한국대학교..

    기획특집

    무더운 여름밤에 잘 자고 싶다면  갈수록 더워지고 있는 올해 여름에 고생하고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숙면하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1. 잠옷 ..